식사 암과 같아서 고기를 먹어
2007년 10월 13일 | 조회 | 289 Velen에 의해 소스
마드리드 .-은 결장암에 자사의 관계는 이미 입증 이상이지만, 붉은 고기가 유방암 종양의 발달을 나타내는 수있는 역할은 지금까지 너무 밝혀지지 않았다. 90000 여성의 연구는 단지 그들의 과도한 소비는 질병 개발의 위험을 두 번 것을 증명.
이런 결론에 도달 동안, 닥터 Eunyoung 조, 하버드 대학의 그의 팀은, 이상 90,000 참가자의 데이터를 분석해 "간호사 건강 연구 II에 '와 함께 90 년대 초반 시작된 조사 미국 간호사 건강 상태의 다양한 매개 변수를 공부합니다.
이번 연구에 포함시킬 당시 26 46 세 사이의 여성은 12 세 이상 미행했다. 1991, 1995 년과 1999 년 동안, 참가자는 자신의 식습관에 대해 설문 조사를하고 (쇠고기, 양고기, 돼지고기, 햄버거, 베이컨, 핫도그 및 기타 조리된 육류 포함)을 소비하는 육류의 양을 대답했다.
그 당시 1021 유방암의 경우 총 이러한 호르몬 의존의 거의 절반있었습니다. 유방 종양들은 호르몬 상태를 정확하게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그 여성 호르몬 (에스 트로겐 또는 progesterone)과 그들 무관한 이들의 행동에 의해 선호 성장하는 즉.
지적 연구자들은 호르몬 주문의 발병률은 독립적으로있는 동안 아주, 미국에서 최근 수십 년간에 증가 호르몬의 영향을 성장 종양되거나 더 적게 안정을 유지. 이것은 그들이 말하는, "환경 요인, 생활 방식이나식이 요법이 암의 개발에의 가능한 역할을."의심
호르몬에 따라
또한 이러한 이유로, 작품은 호르몬 상태에 기초하여 식생활의 영향을 연구했다.
저널 내과의 아카이브의 페이지에서 이번 주에 읽을 수있는 그의 결론은, 제공 또는 게재하고 하루에 붉은 고기의 절반 이상 마신 여성들이 종양을 개발의 두 배 더 큰 위험을했다는 표시 유방 '호르몬'누가 세 이하 인분 주들의 육류 섭취를 제한하는 자들.
다이어트는 그러나 유방암 에스 트로겐과 progesterone의 독립의 위험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그들의 관측을 설명하는 과학자들에 의해 제안된 몇 가지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그들이 번식 과정에서 가축에게 주어집니다 호르몬 물질의 존재 ( "미국 안에 그러나 유럽 국가에서 금지")와 이러한 음식 유기 철분 높이의 내용을 (철보다가 아닌 유기적 포함 중 ) 예를 들어, 렌즈콩 같은 다른 제품에 존재한다.
수사가 고기를 연구 간호사 조리 방법에 대한 데이터가 없었 있지만, 조 팀은 그들이 고기는 같은 높은 온도에서 처리되면 만들어 발암성 제품을 재생할 수있는 역할을 배제하지 않습니다 방향족 아민.
간에 메커니즘, 연구진은 "특히 쉽게 수정되지 않습니다 유방암에 대한 다른 위험 요인을 고려하여."공공 의료 수준에 그들의 연구 결과의 중요성을 강조
과이 심지어는 당신이 원하는 소비 아닙니다 고기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