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에 대한 존중

2007년 10월 5일 | 조회 | 30 Velen에 의해 소스

우리가 학대를 종료하고 싶다면 우리 음식에 대한 근거로 그것을 사용하지.
한 누구의 삶의 원칙으로, 고기와 존중 동물의 수명을 안 먹어요 : 세계 채식 주에서, 난 당신이 몇 분과 폭력 정책과 생각을 다른 세계에 대한 잊을 초대합니다. 용기, 걱정하지 마세요 : 바로 채식을 반환하지 않은 칼럼을 읽고, 전용 아마 부자,보기의 또 다른 지점을 참조하십시오.
소크라테스, 피타고라스, 그리고 레오나르도 다빈치, 뉴턴과 아인슈타인처럼 거의 모든 그리스 철학자, 채식했다. 그들은 모두 과학, 연구, 철학 및 인간의 복지에 대한 검색이 뛰어납니다. 그것은 그들 가운데 평소 않을 때 채식주의에서 발견된 일부 지적 인수는 시간에도 연습에 그들을 격려.
이스트뿐만 아니라, 간디,이 훈련의 엄격하고 채식주의를 실천하는 반전이없는 모든 인도 사람들이 지구의 가장 오래된 중 하나가 아마도 가장 - 어느 채식주의 동안 그 전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모든 형태의 의식이 생명에 대한 존중의 전통. 많은 침입이 도시의 생존, 군사 여부, 기술, 그리고 그 채식주의는 삶의 올바른 방법이 성공하지 나타내는 사람들은 그, 게다가 라이브, 손상을주지 않고 다른 사람의 번성, 그리고 수세기 동안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우려에 힌두교의 영적 교사 응답에서 찾을 수 영적 구직자의 목표가되어 자신의 평화롭고 관용 철학은 서양 과학에 필요한 균형이됩니다.
힌두교도가 어떤 난 인간 생활하고 현명하게 고기와 생선을 필요 설교 서양 영양사의 수백을 반영하고자 약 600,000,000 채식 생활입니다. 그 600,000,000, 간디, Tagore와 현재 인도의 과학자들은 그것이 전적으로 생활하고 고기없이 현명하게 가능하다는 것을 충분한 설득력과 증거가되지 않습니다나요?
연구하고, 암, 고혈압 발병률의 덜과 (지구상의 가장 긴 살고있는 사람들이 채식 있습니다) 채식 식단이 장수를 촉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채식주의 선수 탁월한 성능을했습니다.
사람이 생선과 오메가 3 생선의 소비를 높이기 위해 조언을받은이있다면, 나는 영국 의학 저널은 이러한 측면에서 가장 큰 연구 중 하나를 출판 그 말 후회 결론 있던 생선과 오메가 3, 더 이상 소비 심장 마비와 부정맥이나 급사를 가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메이요 클리닉은 증거가 심혈관 질환이나 암을 감소하는 데 충분한 발견되었다는 보도했다. 건강의 이벤트에 대한 선전하지만, 종종 잘못된 매우 어려운 오류를 반대하는 그런 방법으로 전염됩니다. 몇 년간의 관찰, 나는 생선, 해산물과 돼지고기는 관절염과 목 및 허리 통증 중요 먹는 걸 멈출 때 사라지는 생산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당신은 정말 지구 온난화에 대해 우려하는 경우 가축은 가축 배설물 수백만의 단풍 메탄의 배출로 지구 온난 화를 일으키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입니다 같이,,, 피하 또는 고기와 생선을 줄이십시오 감소 상업적인 어업으로 해양 어류의 90 %가 심각하게 해양 생물의 기능은 주요 온실 가스 증가가있는 이산화탄소를 잡으려고했다 불균형했다.
나열된 이유 외에도, 그것은 연민과 존경 동물, 그들은 또한 그 느낌과 고통, 채식 것에 대한 주된 이유를 메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생명 존중. 우리는 폭력과 학대를 안지 키면, 우리의 식량 기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뿌린대로 거둔다."자네가 노력 수도 채식주의, 최소한 1 일 주일은 "우리는 우리가 먹는 음식. 아르"? 너, 동물과 지구가 그날 더 좋을 것이다.
의료 Bioenergetic 엘사 루시아 Arango

미리보기 이미지와 관련된 게시물

게시물 덧글

가까운

당신이 투표에 로그인할 때 필요

블로그 소유자 필요 사용자 있어야 로그인 이 게시물에 대한 투표를 할 수로한다.

또는 수 있는지 아직 계정이 안 마 여기를 생성 .

에서 제공하는 최대 투표 그것을